[소녀시대][태연][흰셔츠][꽁지머리] 태연 꽁지머리, 끝부분만 금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2011. 6. 23. 06:40ㆍ시사, 뉴스, 정보
전형적인 공항패션의 교과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핸드폰 전화포즈 & 지갑에 항공티켓 ^^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꽁지머리 스타일을 공항패션을 선보여 올 여름 핫 트렌드 예감이 폭발하고 있다.
태연은 지난 15일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을 맞아 르 제니트 드 파리(Le Zenith de Paris)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를 성황리에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태연은 블랙 스키니진에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매치,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크함을 폭발했다.
그녀는 바이올렛 컬러의 빅백과 시계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그레이 컬러의 옥스퍼드 구두로 심플함을 깨고 상큼 발랄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태연은 앞머리를 내린 단발헤어스타일에 끝부분만 금발로 포인트 염색을 해 하나로 묶어 꽁지머리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파리’는 유럽 대표 티켓 예매 사이트에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등의 소동을 겪었을 뿐만 아니라 파리 공연 예매는 1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뿌잉뿌잉 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