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브라우저 한글 웹폰트 서비스

2011. 7. 17. 09:57컴퓨터_computer

모빌리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한글 웹폰트 서비스입니다. IE, 파폭, 크롬, 오페라 등등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동일한 폰트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블로그도 여기 서비스 이용하고 있습니다. 완전 공짜에 지속성만 있으면 최고입니다. ^^

 
http://www.mobilis.co.kr/webfonts/

그림이 아닌 진짜 폰트를 사용해 보세요!!!

웹페이지 디자인에서 타이포그라피가 중요해 지면서, 다양한 폰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요구도 커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웹브라우저마다 다른 폰트 방식과 한글폰트 파일의 크기로 인해 웹페이지에서 원활한 한글폰트 이용이 어려웠습니다. 이로 인해 웹페이지 디자이너가 한글폰트가 아닌 그림을 이용해 웹페이지에서 타이포그라피를 구현하는 것이 일반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모빌리스 웹폰트 서비스는 웹페이지 디자이너뿐만이 아니고 개인들도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그림이 아닌 진짜 폰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무거운 한글 웹폰트를 가볍게 전송해 주고, 웹페이지 방문객의 웹브라우저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동일한 웹폰트를 방문객에게 보여줍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래 웹폰트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웹폰트를 선택하면, 어떻게 웹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모빌리스 웹폰트 서비스는 개인 또는 비영리조직에 한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폰트 자체는 각 폰트 저작권자의 라이선스 정책에 따릅니다. 기업 및 상업용 사이트의 경우 이메일(marketing@mobilis.co.kr)로 문의 바랍니다.

웹개발자들을 위해 jQuery 플러그인으로 작성된 정교한 웹폰트 라이브러리도 함께 제공합니다.






백묵 바탕
백묵 돋음
백묵 굴림
백묵 헤드라인
Baekmuk-HeadlineWeb